백향숙 기자 2017년 9월 14일

 

 

사진=롯데제과는 국내산 해산물로 만든 씨푸드 스낵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을 출시했다  ⓒ서대문구소비자저널

 

[서대문구소비자저널=백향숙기자]  2017년 09월 14일 롯데제과는 스낵시장 대표 해산물스낵인 오잉과 해산물로서 별미인 낙지호롱구이가 묶여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국내산 해산물로 만든 씨푸드 스낵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을 출시했다.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은 새우와 오징어로 맛을 내 진한 해산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낵이다. 스낵기지에 매콤달콤한 양념을 배합해서 불맛과 함께 감칠맛 나는 스낵이다.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은 바삭 하면서도 입안에서 잘 녹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이다. 특히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 스낵은 씹을 때 부서지는 스낵의 질감과 박진감 넘치는 경쾌한 소리 때문에 귀로 즐길 수 있는 스낵으로 불리고 있다.

 

스낵의 모양도 입맛을 돋워주는데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 스낵은 기존의 오잉스낵을 꼬아놓은 모양으로 마치 낙지를 꼬아 만드는 호롱구이의 모양을 구현한 것이어서 시각적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한편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은 최근 불고 있는 해산물 및 요리접목 스낵이 인기를 얻는 것과도 일맥상통하여 술안주로도 큰 인기가 예상된다.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