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향숙 기자 2017년 8월 31일
▲사진= PK Market 고객과 상담후 매장앞에서 선 렌토킬이니셜코리아 김상연 운영이사

 

[서대문구소비자저널= 백향숙기자] 8월30일 해충방제와 위생환경서비스(워시룸서비스)분야 ‘세계 최대 기업 렌토킬이니셜코리아’(Rentokil Initial Korea)의 운영이사(김상연이사)와 함께 고양(삼송) 스타필드에 오픈한 고객매장을 방문하였다 

 

먼저 스타필드 1층에 위치한  신규고객  ‘프리미엄 클래식 버거 쉐이크쉑’ 매장에 들렸다.  31일 오픈이라 매장안은 막바지 준비로 분주하였지만 ‘렌토킬 이니셜코리아’ 에서 설치한 벽걸이형 ‘포충기'(루라라이트)가 인테리형으로 손색이 없을 만큼 깔끔하고 세련된 제품으로 설치되어 있었다. 렌토킬이니셜(김상연이사)는 자외선 빛으로 파리나 해충을 유인하여 잡는 포충기로 한달에 한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라 한다.

▲사진= 쉐이크쉑매장안에 설치된 렌토킬이니셜의 포충기

 

이어서 고양 스타필드안에 있는 렌토길이니셜의 위생환경서비스를 받고 있는 PK Market 매장에 들렸다. PK Market은 넓고 다양한 상품들이 색다르게 진열되어 있었고 마치 외국에서 온 느낌을 받을 정도로 차별화된 진열이 무척 눈에 뛰였다.

렌토킬이니셜코리아는 PK Market과 지하 2층 이마트트레이더스에 정기워시룸서비스 (스텐다드 세정기 방향기)를 제공하고 있다 고 한다.

▲사진= 렌토킬이니셜의 세정제

렌토킬이니셜코리아(김상연이사)는 “국내 대표 쇼핑몰의 쾌적한 쇼핑환경에 일익하고 있는 당사제품과 서비스에 자부심을 느끼며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고객맞춤별 서비스 실시를 통한 고객만족차별화 ▷해충방제와 워시룸서비스통합제안으로 토탈서비스 제공을 통한 경쟁사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고 전했다.

 

렌토킬이니셜코리아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최대 해충방제 위생환경 다국적기업으로 한국시장에 2006년에 진출하여 10년이 지난 현재 약 6,500여 고객의 사업장을 관리하고 있고 렌토킬의 주요 고객으로는 크고 작은 프랜차이즈 요식업장은 물론, CGV등과 우리나라 대표 랜드마크인 코엑스를 필두로 네이버, 오뚜기, 대상,영등포 타임스퀘어 과 같은 기업의 해충방제 및 위생환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