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향숙 기자 2017년 8월 18일

[서대문구소비자저널= 백향숙기자] 2017년 08월 18일 박람회 전문기업 (주)미래전람이 주최하는 킨텍스 베이비페어인 ‘미베 베이비엑스포(미래 임신출산육아박람회)’가 18일(금) 오전 10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3홀과 4홀에서 개막했다.

 

▲사진=18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 3~4홀에서 개막한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참관객들이 입장을위해 대기하고 있다 ⓒ서대문구소비자저널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18일(금)부터 21일(월)까지 4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주말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국내외 250여 브랜드가 1000여개의 부스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로 열리는 베이비페어로 유모차·카시트를 비롯해 출산·육아용품, 영·유아식품, 등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분야의 유명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유모차-카시트 특별전’을 동시 진행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이태리 유모차브랜드 ‘잉글레시나’,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 독일의 명품 카시트 브랜드 ‘레카로’를 비롯하여 순성, 다이치, 브라이택스 등 인기 있는 국내외 50여개 유모차 및 카시트 브랜드가 총출동하며, 사은품증정 및 할인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베이비페어 4일간 매일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총 14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관람객에게 편의제공을 위해 화곡역, 태릉입구역, 이수역, 신도림역, 부평역, 대화역 등에서 무료 셔틀버스 또한 운행한다.

 

이외에도 참관객의 편안한 관람을 돕기 위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기를 동반한 회원을 위한 유모차와 푸시카, 웨컨 그리고 아기띠 무료 대여 서비스와  가족 수유실을 이용할 수 있고, 택배 서비스와 유아 놀이방, 카페테리아를 이용할 수도 있다.

 

입장료는 5000원이지만 홈페이지 회원가입자와 초청장 소지자, 제휴사 회원 등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참가 업체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입장방법, 셔틀버스 운행안내 그리고 21일(월)에 진행되는 14회 부부동반 태교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등은 ‘미베 베이비엑스포’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