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운식 기자 2017년 7월 28일
▲사진= 신촌물총축제 ⓒ서대문구 소비자저널

  [서대문구 소비자저널= 함운식기자] 뜨거운 여름  도심 한 복판에서 더위를 날려 버릴 만한 시원한 신촌물총축제가 연세로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7월29일,30일 주말 이틀동안  열리는 신촌물총축제는 올해 두번째로 “신촌에 불시착한 외계인과 이에 맞서는 지구인” 이라는 컨셉으로 시작한다. 외계군단이 퍼래이드후 물의 여신을 납치한 순간, 지구인들은 원형우주선에서 외계인들과 물총대전을 선포하고 축제는 시작 된다.

이날 축제는 연세로 중앙에 설치된 원형 우주선을 중심으로 남쪽은 지구인, 북쪽은 외계인 진영으로 구분되어 신명나고 시원한 물총싸움이 시작된다.  자  어 떤 진영으로 갈 것인가? 고민 되지 않으세요?

 

축제 참가자들은 워터캐논, 워터커튼, 워터슬램, 워터레이저를 맞으며 물총싸움에서 느끼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각종 기업에서 펼치는 이밴트와 함께 재미를 더 부가 할 수 있다

남녀노소 입장 제한 없이 무료로 물총싸움에 참여하고 각종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다만 탈의실과 물품보관소 이용은 유료다.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나 소셜커머스에서 이용권을 예매할 수 있다. 올해 축제에서는 디제이공연과 거리댄스를 감상하고 버블파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축제 첫날인 29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가수 DJ DOC과 개그맨 박명수 등이 DJ로 출연하는 애프터 파티가 열린다.

 

이번주말 산이나 바다로 휴가대신 신촌으로 가보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