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찬영 기자 2017년 4월 27일

잠실 송파구에 위치한 디지털 테마파크형 전시회 ‘팀랩월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인, 아이 구분 없이 모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전시회의 감동과 함께 즐거운 추억들을 남길 수 있다.

▲송파소비자저널

2016년 8월 오픈 이후 최초로 평일, 공휴일, 주말에 시행되는 할인 이벤트로 5월 황금 연휴기간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5월 1일(월)부터 10일(수)까지 10일간 진행되는 ‘팀랩월드 패밀리 위크(teamLab Family Week)’는 정상 금액으로 입장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20% 할인을, 5월 5일(금) 어린이날에 정상 금액으로 입장하는 어린이(만 12세 이하) 고객들에게는 5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만나 볼 수 있다. 5월 5일(금)부터 7일(일) 3일간 현장에서는 그림 그리기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참여형 스케치 작품들을 통해 공동의 창조도 느끼고 실력도 뽐내면서 롯데호텔월드 숙박권(1박), 팀랩월드 다회권과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들에 도전할 수 있다.

어린이날 당일 하루에는 아이와 성인이 함께 동반 입장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60팀에게프리미엄 유아 세제 ‘르주르’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인생샷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지드래곤, 탑, 엑소 세훈, 이병헌, 이민정 부부, 션, 이혜영 부부 등 스타들의 방문과 삼성전자의 갤럭시S8의 프로모션 홈페이지에 촬영 컷으로 작품이 소개되는 등 SNS에서 ‘인생샷’ 명소로 소문난 전시회답게 ‘인생샷 콘테스트’를 통해 매주 수상작을 발표하여 롯데호텔월드 숙박권(1박)과 입장권 등 총 43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인생샷 콘테스트’는 5월 1일(월)부터 21일(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봄을 맞은 작품 속에서 벚꽃, 수선화, 유채꽃 등이 관람자의 주위에 아름답게 피면서 봄의 정취와 작품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는 본 전시회는 송파구 석촌호수, 올림픽 공원 등 짧은 야외 코스와 연계하면 이색적이면서 풍성한 나들이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